caddie.co.kr 태극기 휘날리며 > caddie3 | caddie.co.kr report

태극기 휘날리며 > caddie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ddie3

태극기 휘날리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5:40

본문




Download : 태극기 휘날리며_3211328.hw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조사

3.시장조사
3-1.시장규모
3-2시장구조
3-3.투자파이낸싱구조
3-4.경쟁사 analysis(분석)

4.제품조사
4-1.출영배우 및 영화내용
4-2.제작과정
4-3.제작비 및 매출액

5.전략(戰略) 조사
5-1.STPanalysis(분석)
5-2.태극기SWOT
5-3.마케팅 믹스

6.展望 및 방향
6-1.展望
6-2.방향



2)Price (판권 로열티와 관람요금)
지역과 날짜, 시간에 따른 탄력적인 가격
-개봉시(2월):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
4월부터: 주중 4000원 주말 3000원 할인 상영
-KTF, 삼성카드, LG정유 고객에게는 4000원에 제공
15개국에 100억원의 판권수입

3)Place (배급과 영상)
· 전국에 많은 상영관 확보(전국 513/1200스크린 상영)
-국내의 멀티 플렉스
-동네 소형극장, 자동차 극장 등
· 해외 (Japan, 중국(China))에서도 상영

4)Promotion (선정광고 전략(戰略) 의 프로모션)
(1)벡스코 체험전
예전에는 서울 관객과 지방관객을 6:4 정도로 보았으나, 요즘에는 지방 관객을 5:5나 크게는6:4로 보면서 지방관객을 잡기 위하여 부산에 벡스코 체험전을 열어서 부산관객과 경남관객에게 홍보를 하는 역할을 하였다.



태극기 휘날리며의 시장 제품 마케팅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2) 버즈(Buzz) 구전마케팅의 일환
최근 제작 중인 영화나 개봉준비 중인 영화에 대한 영화계의 소문이나 평판이 흥행에 막대한 effect을 끼치는 요소로서 작용하는데 이…(투비컨티뉴드 )
태극기 휘날리며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1.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2.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3.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4.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5.gif 태극기%20휘날리며_3211328_hwp_06.gif
다.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 태극기 휘날리며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태극기 휘날리며_3211328.hwp( 86 )



태극기 휘날리며의 시장 제품 marketing 책략에 관해 조사한 data(資料)입니다.
전체 6,62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ddi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