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ddie.co.kr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제네시스 CRM,서비스strategyanalysis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리포트 > caddie2 | caddie.co.kr report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제네시스 CRM,서비스strategyanalysis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리포트 > caddie2

본문 바로가기

caddie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제네시스 CRM,서비스strategyanalysis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7 22:32

본문




Download :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제네시스 CRM,서비스전략분석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제네시스 CRM,서비스전략분석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제네시스 CRM,서비스전략분석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과 제네시스 CRM 서비스전략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현대차,제네시스,마케팅전략과,제네시스,CRM,서비스전략과,제니시스,현,문제점,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전략분석과 제네시스 CRM,서비스전략분석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hwp( 90 )


레포트/경영경제

제네시스 marketing 전략(戰略)
INDEX

1. 현대자동차 기업intro

2. 제네시스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1) STP전략(戰略)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제니시스 CRM 전략(戰略) 분석

4. 서비스전략(戰略) 분석

5. 국내상황분석

6. 국제상황분석

7. 경쟁차종 비교분석

8. 제니시스 현 문제가되는점 분석

9. 제네시스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1. 현대자동차 기업intro
현대자동차
연혁
1967.12 현대자동차회사 설립
1974 ~ 국내 최초 자체 모델 ‘포니’ 생산
1974.06 기업공개 주식 상장
1998.10 기아자동차(주) 인수
2000.09 현대그룹에서 계열 분리
2013년 연혁은 다음과 같다.
美 잔존가치 2개 차종 최우수상 수상
美 가장 가치 있는 자동차 브랜드 등극
‘제네시스 2014’ 출시
‘제네시스 쿠페 2014’ 출시
‘i40 2014‘ 출시
‘엑센트 2014’ 출시
더…(투비컨티뉴드 )

(1) STP전략(戰略) 분석

(2)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순서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제네시스 CRM,서비스strategyanalysis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리포트
현대차 제네시스 마케팅strategyanalysis과 제네시스 CRM,서비스strategyanalysis과 제니시스 현 문제점analysis및 새로운 마케팅strategy 제안 리포트


현대차%20제네시스%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네시스%20CRM,서비스전략분석과%20제니시스%20현%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1.gif 현대차%20제네시스%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네시스%20CRM,서비스전략분석과%20제니시스%20현%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2.gif 현대차%20제네시스%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네시스%20CRM,서비스전략분석과%20제니시스%20현%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3.gif 현대차%20제네시스%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네시스%20CRM,서비스전략분석과%20제니시스%20현%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4.gif 현대차%20제네시스%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네시스%20CRM,서비스전략분석과%20제니시스%20현%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5.gif 현대차%20제네시스%20마케팅전략분석과%20제네시스%20CRM,서비스전략분석과%20제니시스%20현%20문제점분석및%20새로운%20마케팅전략%20제안%20레포트_hwp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ddi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ddi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