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31
본문
Download :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략.hwp
Download :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략.hwp( 26 )
순서
설명
대학가 주변 상가 특히 음식점의 소개와 마케팅 전략을 포함한 설문조사를 통한 개관적인 통계치를 제시하고, 사진을 첨부하여 이해를 돕도록 쓴 글입니다.
진짜수정판][1]
다.
할로윈의 두 번째 강점은 다른 호프집에 비교해 조용하고 편안한 대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하지만 할로윈은 조용…(skip)






레포트/경영경제
대학가 주변 상가 특히 음식점의 introduce와 마케팅 전술을 포함한 설문조사를 통한 개관적인 통계치를 제시하고, 사진을 첨부하여 이해를 돕도록 쓴 글입니다. 이색적인 복장과 코스프레 복장을 직접 고객이 입어 볼 수 있다는 것이다.진짜수정판][1] ,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대학가 주변 상가의 마케팅 전술
목 차
Ⅰ. 선정 업체 intro 및 선정 이유
Ⅱ.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Ⅲ. 미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Ⅳ. STP analysis(분석)
Ⅴ. 7P`s mix
Ⅵ. 結論
할로윈의 강점(strength)은 여러 가지가 있다 무엇보다도 제일 큰 강점은 이색적인 아이템을 사용하여 소비자의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학생들이 주로 가는 구정문 앞의 호프집은 시끄럽기 마련이다. 음악이 커서 시끄러운 곳도 있고 사람들이 많아서 시끄러운 곳도 있는 것이 대부분이다.
세일러문 복장, 백설공주 복장, 괴물가면 등등 여러 가지 이색 복장을 입어 봄으로써 구정문 앞의 다른 호프집에서 겪어보지 못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고 추억도 쌓을 수 있다 특히 술을 마시면서 간간히 입어보는 이색복장으로 술자리의 분위기를 상승 시킬 수 있으며 사진을 찍어 요즘 유행하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올릴 수 있어서 고객에게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곳이 바로 할로윈이라고 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