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경제학을 읽고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14:00
본문
Download : 애니메이션경제학을읽고서.hwp
그 이유는 호텔이 생겨나려면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데 이러한 많은 시간 동안 그 만큼의 홍보效果(효과)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일것이다 예를 들자면 강남에 한 호텔이 건설되기로 결정이 된다면 이 호텔이 건설되는 동안 신문, 혹은 잡지 등을 통해 홍보가 된다 그리하여 처음 호텔이 오픈 하였을 때 객실점유율이 서울 특1급 호텔의 average(평균)객실점유율보다 높게 나타나는 것이 그러한 홍보效果(효과)를 뒷받침 해주는 것이다.
, filesize : 68K
우리는 애니메이션 경제학이라는 책을 통하여 애니메이션의 경제학적 property(특성)과 애니메이션이 가지고 있는 창구效果(효과), 애니메이션의 합리적 경영 전략(strategy)에 대해 알아볼 것이다. 그러나 디자인력지수는 애니메이션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비례상수로 작용한다. 먼저, 이 책의 1부에서는 애니메이션 제작의 경제학에 대하여 說明(설명) 하고 있다 1부 1장에서는 영상상품으로서의 경제적 property(특성)을 이야기하고 있는데, 이 부분에서 애니메이션은 최소의 투자로 최대의 效果(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경제학적 특징의 상품이라고 서술하고 있다 이와 같은 경제학적 특징이 극대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애니메이션이 지니고 있는 가장 큰 리스크(risk), 즉 시간과 디자인이 관리되어야 한다고 작가는 말하고 있다 그러므로 애니메이션의 상품성 지수를 평가하는데 있어서 애니메이션의 디자인력지수는 비례상수이며 시간의 양적 투자지수는 반비례상수로 평가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호텔의 상품성 지수를 평가하는데 있어 시간의 양적 투자 지수는 애니메이션과는 달리 비례상수로 평가 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에 반에 호텔경영의 경우에는 초기에 거대한 자본이 투자되며 투자한 자본이 회수되기까지는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 이 책의 내용을 알리는데 있어서 본인의 전공인 호텔경영과 애니메이션을 비교하면서 이야기하게 될 것이며, 또한 이 책을 읽은 후에 호텔경영과 애니메이션의 접목이 어떤 경제적 이윤창출이 가능한지에 대하여 논하게 될 것이다. 그 이유는 디자인이 뛰어날수록 시각적 效果(효과)가 크며 긍정적으로 보인다는 것은 뻔한 것이기 때문일것이다 제작비 투자…(생략(省略))
순서
, FileSize : 68K , 애니메이션 경제학을 읽고서감상서평레포트 , 희고 고도 기다리며 독후감 감상문
레포트/감상서평






Download : 애니메이션경제학을읽고서.hwp( 66 )
설명
희고,고도,기다리며,독후감,감상문,감상서평,레포트
애니메이션 경제학을 읽고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