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VIPS)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8 09:25
본문
Download : 빕스(VIPS)마케팅 분석.pptx
빕스(VIPS)마케팅 分析(분석)
%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1.gif)
%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2.gif)
%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3.gif)
%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4.gif)
%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5.gif)
%EB%A7%88%EC%BC%80%ED%8C%85%20%EB%B6%84%EC%84%9D_pptx_06.gif)
빕스(VIPS)마케팅 분석 , 빕스(VIPS)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빕스 VIPS 마케팅
빕스(VIPS)마케팅 分析(분석)
설명
순서
Download : 빕스(VIPS)마케팅 분석.pptx( 85 )
레포트/경영경제
빕스,VIPS,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Enjoy fresh time!
빕스(VIPS)marketing
_SLIDE_2_
목 차
서론1. 패밀리레스토랑의 관념
2. 패밀리레스토랑의 성장
본론3. 빕스 introduction
4. marketing 戰略
5. 빕스의 marketing 7P
6. 빕스의 SWOTanalysis(분석)
7. 빕스의 성공요인&戰略
conclusion 8. 향후 방향과 marketing
_SLIDE_3_
- 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의미의 외식업소로 사용되는 대표적 명칭
- 보통 고객의 주문에 의하여 웨이터나 웨이트리스가 음식을 제공하여 주는 테이블 서비스
- 대중적인 음식과 중간 정도의 식사가격, 정중한 서비스, 훌륭한 시설을 갖춘 외식업소를 말한다
즉 패밀리 레스토랑(family restaurant)이란 패스트 푸드(fast food)보다 가격이 높은 대신 여유 있는 테이블 서비스와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1. 패밀리레스토랑의 관념
_SLIDE_4_
2. 패밀리레스토랑의 성장
주 5일 근무제의 확산
가족중심의 생활패턴의 확산
21 세기(世紀) 국민 소득 증가
여가 시간의 확대
입맛이 고급화, 서구화
_SLIDE_5_
-로고의 컨셉 : 고객존중, 미국 서부를 연상
-네임 : Very Important Person`s Socity
귀빈들의 모임(사회)
‘고객 한분 한분을 귀한 손님으로 모시겠다`
라는 레스토랑의 마음가짐을 표현함
-칼라 : 빨강(바탕), 흰색(글자)
-프레임 : 타원형
-타입 : 산세리프
3. 빕스 introduction - ① 브랜드 로고
_SLIDE_6_
目標(목표)
3. 빕스 introduction - ② 경영 방침
사명
비전
경영원칙
식사를 통한 건강과 즐거움 창출
고객, 주주, 종업원 모두로부터 가장 신뢰 받을 수 있는 회사
아시아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
브랜드 별 사업시스템 완성, 전 브랜드 국내 No.1 달성, Global 기업으로 성장
신뢰-약속을 지킨다…(To be continued )
다.